close

如果把歌詞放在原文,似乎會拉得太長@@

所以歌詞就都放在這邊嚕~想知道歌詞的請進^^

 

而為了方便看想看的歌,我將歌詞用折疊的方式~要看的就點歌曲的標題展開歌詞即可~

(不過因為我寫的語法,第一次看請"慢慢地"點兩次,讓顏色變深再變淺就可以看了^^

然後這個語法我在IE跟FIREFOX都試過可以用,如果不能看又想要歌詞的話請告知,我可以給你~)

有訪客提醒之後我才發現......

現在痞客邦的檔廣告連結功能害我的語法失效啦=口=

所已只好全部列在下面了...要看的人就麻煩多捲一下嚕QQ

 

 

另外歌詞韓文部分我會用羅馬拼音表示~

翻譯成中文的部份,我會將中文部分的歌詞用粗體字表示,以免混淆~

 

最後,因為成員太多嚕...所以我用顏色來分別開來,這樣比較清楚~

太妍SunnyJessica孝淵俞利Tiffany潤娥秀英徐玄 

少女時代全體(通常是副歌) 

上面的順序其實是應援的順序:P

好啦,提醒的大概就是這些嚕~要看歌詞的趕快進來看吧XD

 

 

 

 

歌詞來源:PTT-SNSD版、抽抽殿、sosi天下_貼吧、kpopn、

     少女時代中國歌迷會、少女時代中文首站

     並自己稍作修改

(因為不會韓文,所以主要還是利用參考來源,有錯的話請回覆指正><)

 

 

1. Hoot

 

Korean Lyrics by John Hyunkyu Lee
Composed & Arranged by:
     Alexander James / Lars Halvor Jensen / Martin Michael Larsson

 
 
 
[Taeyeon]Nun kkam bbak hal sai neon tto Check it Out~!
Ji na ga neun yeo ja deul geu man jom bwa

 

(太妍)就在眨眼之間你又check it out~!
    不要再看走過你身邊的女人

 
 
[Tiffany]An in cheok mot deu reun cheok, ga shi ba khin ko u seum,
i sang hae da da da
 
(蒂芬妮)裝作不是,裝作沒聽見,你望著我的那一聲冷笑,
     太、太、太可疑了
 

[Sunny]Jo geum man nae ge chin jeol ham yeon eo ttae,
mu ttuk ttuk han mal tu neo mu a pa nan
 
(珊妮)不能稍微對我再好一點嗎?
    你那冷漠的語氣真的讓我好心痛
 
 
 
[Yoona]I reon ge ik sok hae jyeo, ga neun geon jeongmal shil heo,
sok sang hae da da da


(潤娥)要我習慣這些事情,我不要,
    太、太、太,令人失望

 

[Seohyun]Eo dil chyeo da bwa,
nan yeo gi it neun de
 
(徐玄)你到底在看哪裡?
    我就在這裡呀
 
 
[*~Chorus~*]
(副歌)
 
[All]Neottae mune nae maeum eun, gabot ibgo ijen naega matseo julge
 
因為你我的心穿上了盔甲,現在我要起身對抗

 

Ni hwasareun Trouble! Trouble! Trouble!
 
你的箭是trouble trouble trouble
 
nareul no ryeosseo 
 
瞄準我,
 
Neoneun Shoot! Shoot! Shoot!
 
你 shoot shoot shoot
 
naneun hoot! hoot! hoot!
 
我 hoot hoot hoot!
 

Dogi bae in ni mare na, sangcheo ibgodo dashi jundu beonjjae Chance
你那狠毒的語言讓我害怕,這是給你的第二次 chance
 
Neon yeokshi Trouble! Trouble! Trouble!
 
你真是 trouble trouble trouble
 
ttaereul noryeosseo
 
伺機而動,

 

Neoneun Shoot! Shoot! Shoot!

 

你 shoot shoot shoot

 

naneun hoot! hoot! hoot!

 

我 hoot hoot hoot!

 

 


[Sunny]Ah, Ah~!
 

 


[Jessica]Dareun yeoja ye hamjeonge puk bbajyeot dani?
Byeonmyeong kkeut! neon ajikdo jeongshin mot charigo itji

 

(潔西卡)你已經掉進別的女人的陷阱了嗎?
     不要再解釋了!你到現在還沒有清醒過來吧

 
[Yuri]Geu taedoro joheun, yeoja mot mannal geoda,
yeongwonhi neon. neon. neon

 

(俞利)你這樣的態度,一定找不到好女人的,
    永遠阿~你,你,你!

 

[Sooyoung]Chakgak mara neon, kyupideu ga anya ([Taeyeon]neo malya)

 

(秀英)不要太自以為是了,你不是邱比特 
             (太妍)知道嗎!


[*~Chorus~*]
(副歌)
 
[All]Neottae mune nae maeum eun, gabot ibgo ijen naega matseo julge 

                                                               [Sunny]ibgo ijen naega matseo julge 
 
因為你我的心穿上了盔甲,現在我要起身對抗(珊妮和音)

 

Ni hwasareun Trouble! Trouble! Trouble! 

 [Sunny]oh~ Nan reun   Trouble   ~        Trouble!
                 
 
你的箭是trouble trouble trouble(珊妮和音)
 
nareul no ryeosseo 
 
瞄準我,
 
Neoneun Shoot! Shoot! Shoot!
 
你 shoot shoot shoot
 
naneun hoot! hoot! hoot!
 
我 hoot hoot hoot!
 

Dogi bae in ni mare na, sangcheo ibgodo dashi jundu beonjjae Chance

                                                                    [Jessica]dashi jundu beonjjae Chance


你那狠毒的語言讓我害怕,這是給你的第二次 chance(潔西卡和音)
 
Neon yeokshi Trouble! Trouble! Trouble! (
[Jessica]Trouble! Trouble! Trouble! yeah~)
 
你就是 trouble trouble trouble(潔西卡合音)
 
ttaereul noryeosseo
 
伺機而動,

 

Neoneun Shoot! Shoot! Shoot!

 

你 shoot shoot shoot

 

naneun hoot! hoot! hoot!

 

我 hoot hoot hoot!

 

[Jessica]Woo~

 

 

[Heohyun]Mulsoge seo tteuryeom, yeon gara antge

 

(徐玄)想從水中浮起來,我就讓你沉回水裡
 
[Hyoyeon]Naega maldeun Circle, neoneun gak jige

 

(孝淵)這是我製造的 circle,你逃不出我的手掌心

 

[Sooyoung]Mudji anheun mare, daedabman tto hae

 

(秀英)不要多問,你只要回答我就好

 

[Jessica]Geuraedo nan neocheoreom hwasareun an sseulge

 

(潔西卡)即使如此我也不會像你那樣,我不會射箭的
 

 

[Taeyeon]Oh~!

 

 
[*~Chorus~*]
(副歌)
 
[All]Neottae mune nae maeum eun, gabot ibgo ijen naega matseo julge
                   [Taeyeon]eum eun                     ijen naega matseo julge      

 
因為你,我的心穿上了盔甲,現在我要起身對抗(太妍合聲)

 

Ni hwasareun Trouble! Trouble! Trouble!
     [Taeyeon]Trouble! Trouble! Trouble!
 
你的箭是trouble trouble trouble
(太妍合聲)
 
nareul no ryeosseo 
 
瞄準我,
 
Neoneun Shoot! Shoot! Shoot!
 
你 shoot shoot shoot
 
naneun hoot! hoot! hoot!
 
我 hoot hoot hoot!
 

Dogi bae in ni mare na, sangcheo ibgodo dashi jundu beonjjae Chance
              [Tiffany]yeah~               oh, oh~                    Chance

  

你那狠毒的語言讓我害怕,這是給你的第二次 chance(蒂芬妮合聲)
 
Neon yeokshi Trouble! Trouble! Trouble!
      [Tiffany]Trouble   ~        Trouble!
   
你就是 trouble trouble trouble(蒂芬妮合聲)
 
ttaereul noryeosseo
 
伺機而動,

 

Neoneun Shoot! Shoot! Shoot!

 

你 shoot shoot shoot

 

naneun hoot! hoot! hoot!

 

我 hoot hoot hoot!

 

 

 

 

 

 

 

 

 

 

2. Wake up

Lyrics by Kim Boomin Composed, Arranged by hitchhiker

 

 

 

[Taeyeon] geunyang chamgo chamatji geuge
Saranginjur nan arasseosseo

 

(太妍)只是忍著又忍著
    以為那樣就是愛情

 

[Yuri] ijewa neor saenggakhani doraboni
Cham utgijido anha

 

(俞利)現在想想你,我大概瘋了吧
    一點都不值得高興

 

[Sunny] wae nan geureon giga chan neoui
Haengdongeur modu badajun geonji

 

(珊妮)為什麼‧我‧會連你那令人無語的行為
    也通通接受

 

[Seohyun] eonjena neonneun "urineun" eoptgo
Neo hanaman isseosseo

 

(徐玄)不知什麼時候起,你不再說「我們」
    眼裡看到的只有你自己

 

[Tiffany] hamkke nanun aju oraen gieokdeur da modu
Chueogi anira akmongigo

 

(蒂芬妮)和你曾擁有的所有過去
     都不是回憶,而是噩夢

 

[Jessica] wae deo iljjig neoegeseo
Beoseonaji mothan nae jasini nanmiwo


 

(潔西卡)為什麼沒能更早放棄你
     我恨我自己啊

 

 

 

 

[*~chorus~*](副歌)

 

[All](neomu eoreyeoseo nan) apa
(Imi da kkeutnasseo) nappa
(Neoreur ji ugesseo) ije geuman wake me up
Jakku (eonjena neo hangsang)
Bappa (kkeuteoptneun oeroum)
Ala, Nan ni inhyeongi anya

 

(對我來說太難了)心疼
(該結束一切了)壞人
(把你徹底忘記)現在應該讓我清醒(Wake me up)
總是(你總是)
很忙(無盡的孤獨)
要知道,我不是你的玩物!

 

 

 


[Yoona] haera mara ganseopman hagon
Neon namjara da gwaenchanhdago

 

(潤娥)總是干涉我做什麼
    你說這是男人的本分

 


[Sooyoung] jeonhwado eopsi sarajyeo beoryeo
Wea neon nar gaduungeoni

 

(秀英)連通電話都沒有,完全消失了
    為什麼還來招惹我

 

[Hyoyeon] chakhan yeoja chinguga doego sipeotgeodeun
Chakgage ppajyeosseo babo gata

 

(孝淵)想當個善解人意的好女友
    卻變成傻瓜般的老好人

 

[Jessica] neon nae appaga anya
Myeongryeonghaesseo mwodeun
Neoui bangsig nan silheo

 

(潔西卡)你又不是我的爸爸,還這樣命令我
     你的一切我都不喜歡!

 

 

 

 

[*~chorus~*](副歌)

 

[All]
(Neomu eoryeosseo nan) apa
(Imi da kkeut nasseo) nappa
(Neoreur ji ugesseo) ije geuman wake me up

 

(對我來說太難了)心疼
(該結束一切了)壞人
(把你徹底忘記)現在應該讓我清醒(Wake me up)

 

[Taeyeon] nunmuri beonjyeowa inhyeongi anya

 

(太妍)不再為你流淚,我不是你的玩物

 

(Sumi makhyeo jakku) gappa
(Doragaji anha) narbwa
(Byeonhan nae moseubeu)l
Jar ga iman wake you up
(Iman gajugetni) ijeya
(Saenggageun jayuji) algetni
(Chorahae boiji to me )

 

(幾乎喘不過氣來)窒息
(幾乎要抓狂)看看我
(我已經變了)再見,現在是該讓你清醒了(Wake you up)
(應該放手了)現在才
(自由了)醒悟了
(毫不起眼)對我來說(to me)

 

[Jessica] nan jangnamgami anya

 

(潔西卡)我不是你的玩具

 

[Taeyeon] nan ni inhyeongi anya
Nan ni inhyeongi anya

 

(太妍)我不是你的人偶

 

Apa nappa ije geuman wake me up

 

心疼‧壞人,現在應該讓我清醒(Wake me up)

 

[Taeyeon] ijeya algetni geuman gajulae

 

(太妍)現在才醒悟了,不要再繼續了

 

Ije geuman wake me up

 

現在應該讓我清醒(Wake me up)

 

[Tiffany] wake up

 

清醒吧!(Wake up)

 

 

 

 

 

 

 

 

3. My Best Friend

 

 

Korean Lyrics by Wheesung (Sunny的老師─輝星!)
Composed, Arranged by:

     Carsten Lindberg / Joachim Svares / Joleen BellJade Anderson / Micahel Jay

 

 

 

[Taeyeon] eoje jageun datumedo, Oneur utgo anajugo

Gamssajugi ja seoro yaksok, You are my best friend

  

(太妍)即使昨天小小的爭吵,今天也會笑著擁抱我

    約定著彼此保護,You are my best friend

  

[Jessica] geujeo heuhan gominedo, Gwaenhi honja chamji malgo

Malhaejugi hanbeonman deo yaksok ~oh oh~

 

(潔西卡)即使是混亂的煩惱,也不要一個人忍著
     約定著一次說出來~oh oh~

 

[Yoona] nan nega useur ttaemyeon nado haengbokhae

  

(潤娥)在你笑的時候我也幸福

  

[Yuri] nan nega seulpeur ttaemyeon, Nae du nundo jeotneun geol

  

(俞利)在你哭的時候,我的雙眼也浸濕

  

[*~Chorus~*]
(副歌)

I sesang hanappunin my friend

Naui gippeum naui yeonghon

Guereon sojunghameur jikyeogalge

Haneure yeongwonhi maengsehae

Saranghae chinguya

  

在這世上我唯一的my friend

我的快樂我的靈魂

會一直守護著那份珍貴的東西

 在天空下明誓永遠地

我愛你朋友啊

  

[Heohyun/Tiffany] eonjena naega

Himi doeeo julkkeo ya

Pyeongsaengtorog neomanui danjjak

 

(徐玄&蒂芬妮)我永
        會給你的力量
        一生都是你的密友

 

[Sunny] joheun yeonghwa, joeun norae,

Joheun saram chajeumyeon kkog alyeojugi

Uri hamkke yaksok

 

(珊妮)好的電影、好的歌、
    
好的人找到的話一定要告訴我,
    我們一起約定

 

[Seohyun] akkawohaji malgo

Masitneun geos seoro sajugi

Songarageur geolgo yaksok

 

(徐玄)不會吝嗇
    給彼此買好吃的
    勾勾手做約定

 

[Hyoyeon] nan nega eopseur ttaemyeon neomu sseulsseulhae

 

(孝淵)你不在的時候我非常寂寞

 

[Sooyoung] nan nega apeur ttaemyeon, Jam mos deulgo geokjeonghae

 

(秀英)在你生病的時候,我擔心的睡不著

 

[*~Chorus~*]
(副歌)

 I sesang hanappunin my friend

Naui gippeum naui yeonghon

Guereon sojunghameur jikyeogalge

Haneure yeongwonhi maengsehae

Saranghae chinguya

 

在這世上我唯一的my friend

我的快樂我的靈魂

會一直守護著那份珍貴的東西

 在天空下明誓永遠地

我愛你朋友啊

 

 

Nae salmui seonmuri ya my friend

Naui boseog naui gijeok

Geureon gamsahameur jikyeogalge

Haneure tto hanbeon maengsehae

Saranghae chinguya

 

我人生的禮物啊my friend

 我的寶石我的神蹟

我會守護著那份感激

在天空下再一次明誓

我愛你朋友啊

 

[Tiffany]hamkke sonjapgo mideum hanamyeon

Eotteon irideun nan duryeopji anheungeol

 

(蒂芬妮)一起牽著手只有一份信念
     不論任何事情我都不會害怕

 

[Jessica] ujeongiran mar eosaekhajiman

Urireur wihaeseo mandeureonaen yaegigata

 

(潔西卡)友情這樣的話雖然很羞澀
     但就像是為我們而造

 

[Seohyun] my friend

 

(徐玄)my friend

 

[*~Chorus~*]
(副歌)

[All]I sesang hanappunin my friend

[Seohyun] oh yeah~yeah~

Naui gippeum naui yeonghon

      [Seohyun] eum naui yeonghon

 Guereon sojunghameur jikyeogalge

Haneure yeongwonhi maengsehae

Saranghae chinguya

 

 

 

 

(徐玄合音)

在這世上我唯一的my friend

我的快樂我的靈魂

會一直守護著那份珍貴的東西

 在天空下明誓永遠地

我愛你朋友啊

  

 

Nae salmui seonmuri ya my friend

[Jessica] oh~                                oh my friend~

Naui boseog naui gijeok

          [Jessica]naui gijeok

Geureon gamsahameur jikyeogalge

                [Jessica]yeah~yeah~

Haneure tto hanbeon maengsehae

[SeoHyun]Haneure tto hanbeon maengsehae

 Saranghae chinguya

 

(潔西卡合音)

我人生的禮物啊my friend

 我的寶石我的神蹟

我會守護著那份感激

(徐玄合音)

在天空下再一次明誓

我愛你朋友啊

 

 

Yeppeun byeolmyeong jitgo jang nanchigo

 

開玩笑地叫著好聽的暱稱

 

Meotjin os seoro gakkeum bakkwo ipgo

 

偶爾換著穿彼此漂亮的衣服

 

Dachukbeonho beon nae beonhoro

 

1號鍵設定為我的號碼

 

Geurigo danjjageun kkog pyeongsaengtorok

 

而且密友是一輩子的

 

Neon yeongwonhan naui chingu

Dan hanppuin nae chingu

 

你永遠是我的朋友

僅僅唯一的我的朋友

 

Neon yeongwonghan naui chingu

Dan hanappuin nae chingu

 

你永遠是我的朋友

僅僅唯一的我的朋友

 

 

 

 

 

 

 

 

 

 

4. Mistake

Korean Lyrics by Kwon Yuri (沒錯!!!!!!!!就是俞利!!!!!!!!!)
Composed by Cheryl Yie / Jean Na Arranged by kenzie

 

 

[Jessica] nan ajig jejarijyo, Yeojeonhi geudae gyeoteseo

Hemaeida jichyeoseo

  

(潔西卡)我還在原地,依然在你的身邊

     很疲憊地徘迴著

  

[Seohyun] oneuldo geudaer maemdolda,

 Haru tto haru heulleo heulleoseo

Yeogikkaji ongeojyo

  

(徐玄)今天又圍繞著你

    一天又一天地流逝再流逝

    直到來到了這裡

  

  

[Sooyoung] almyeonse, apeun nae mam almyeonseodo

  

(秀英)知道吧,知道我悲痛著的心吧

  

[Yoona] utneun geudaega nar, deo apeuge hajyo

  

(潤娥)笑著的你,令我更心痛

  

[*~Chorus~*]
(副歌)

 

[All]Nareur deo saranghage mandeulji mothan, Nae jalmosijyo

  

沒能讓你更愛我一點,是我的錯吧

  

Naega deo saranghaeseo mandeureobeorin, Nae jalmosijyo

  

我對你的愛又更深了,是我的錯吧

 

Nae maeummankeum narreur deo

Saranghage haji mot haesseotdeon geoyeotjyo

Nae jalmosijyo

  

不能令你愛我

到我所期望的程度

是我的錯吧

  

[Taeyeon]eolmana deo manheun siganeul, Nunmureur heullyeo yahanayo

Geu yaksokmaneur mideumyeo

 

(太妍)到底要多久,淚水才能停止流淌

    相信著那約定

 

[Sunny] gidaryeo dalladeon geojitmal

Ije sogatdeon nae yoksimdo, Jichyeo beorigo mangeojyo

 

(珊妮)你說謊要我等候你

    現在連我心裡的渴望,都變得疲憊了

 

[Hyoyeon]almyeonseo, apeun naemamda almyeonseo

 

(孝淵)知道吧,知道我受傷的心吧

 

[Tiffany]geureohge moreun cheog useur sun eoptjanhayo

 

(蒂芬妮)不能再這樣裝作不知道的笑了吧

 

[*~Chorus~*]
(副歌)

  

[All]Nareur deo saranghage mandeulji mothan, Nae jalmosijyo

 

沒能讓你更愛我一點,是我的錯吧

 

Naega deo saranghaeseo mandeureobeorin, Nae jalmosijyo

                                                  [Jessica]beorin, Nae jalmosijyo 

 

我對你的愛又更深了,是我的錯吧(潔西卡合音)

 

Nae maeummankeum narreur deo

           [Jessica]narreur deo

Saranghage haji mot haesseotdeon geoyeotjyo

   [Tiffany]ge haji mot haesseotdeon geoyeotjyo

Nae jalmosijyo

[Tiffany] Nae jalmosijyo. oh woo, woo woo oh~ 

 

不能令你愛我(潔西卡合音)

到我所期望的程度(蒂芬妮合音)

是我的錯吧(蒂芬妮合音)

 

[Yuri] gajir su eoptneungeor almyeonseo

 

(俞利)明明知道不能得到你

 

[Jessica] meotdaero keojin nae maeumi

 

(潔西卡)卻放任我愛你的心膨脹

 

[Taeyeon] honjaseo gidaridaga

Honjaseo huhoehadaga

Saranghan geotdo jalmosineyo~oh~

 

(太妍)獨自的等待著

    獨自的後悔著

    愛上你是個錯誤吧

 

 

[*~Chorus~*]
(副歌)

 

[All]apeun jur almyeonseodo itjireur mothan, Nae jalmosijyo [Taeyeon] naega cham babo gatjyo

 

明明知道會心痛,卻還是忘不了,是我的錯吧(太妍)我真像個傻瓜

 

[All]Dachir kkeor almyeonseodo biuji mothan

[Seohyun+All others] nae jalmosijyo

 

明明知道會受傷,卻不避開

(徐玄主音&其他人原調)是我的錯吧

 

[All]modeun ge nae tasiradeo

                            [Sunny] modeun ge nae tasiradeo

Geurado gwaenchanhayo

Geudaeman itdamyeon

                          [Sunny] itdamyeon

 

就算全部都是因為我(合)(珊妮)就算全部都是因為我

這樣也無所謂

只要有著你(合)(珊妮)有你

 

[Tiffany] eonjekkajina

 

(蒂芬妮)無論何時

 

[Taeyeon] ireon nar yongseohaejwoyo

Geudaer saranghan nal~

 

(太妍)請原諒這樣的我

    愛著你的我

 

 

 

 

 

 

 

 

 

5. Snowy Wish

Lyrics, Composed, Arranged by Hwanghyun

 

 

[Seohyun] eonjebuteoyeotneunji molla

Nae mam soge niga gadeukhae

 

(徐玄)不知不覺之中

    我的心裡滿滿的都是你

 

[Tiffany] hangsang chuwotdeon nae jageun mami

Ijen geudaero ttatteuthae jyeosseoyo

 

(蒂芬妮)我小小的心總是冰冷

     現在你讓他變得溫暖起來

 

[Jessica] eojjeomyeon uri itorugduri

oraen sigandongan Seororeur chaja hemaesseotnabwa

 

(潔西卡)也許我們兩人都這樣

     花了很長時間尋覓對方 徘徊不前

 

[Yoona] gyeote itneun juldo moreugo

Honja oerowo haesseotna bwa

 

(潤娥)不知道就在彼此身邊

    還曾形單影隻

 

 

 

[*~Chorus~*]

(副歌)

 

[All]

Jom deo gakkai waseo, nareur kkog anajulae

Geudaer hyanghae ttwineun nae mameur jeonhagopa

 

你再靠近一點,緊緊的擁抱我

 我想讓你感受到我對你跳動的心

 

[Taeyeon] eo je kka jin jar mol ra deon, keu dae mal geun nun bi chi

Ha yan nun cheo reom po geun ha ge neu kkyo jyo

 

(太妍)直到昨天都還不知道

    你明亮的眼神

  

[All]ha ru hand ar ji na go, yil nyeon yin yeon ji na myeon

Seo ro sin bi gameun eopseo jil ji mol ra do

 

一天一個月過去了,一年兩年過去了

不管神秘感是否消失

 

[Seohyun] waenji geuttaejjeumen dulman a neun sesangi

Saenggir geotman gateun i gibun

 

(徐玄)但是那時就是有全世界中

    只有我們兩個人的氣氛

 

 

 

 

 

[Yuri] chingu isangeun anirago

Malhaetdeon geon mullon najiman

 

(俞利)不是朋友以上的話

    說出來當然更好

 

[Hyoyeon] sasir geuttae naneun jar mollatdeon geoya

Geudaeui jinsilhan misoreul

 

(孝淵)其實那時我也很迷茫

    你真切的微笑

 

[Sunny] eojjeomyeon uri itorog duri oraen sigandongan

Seororeur chaja hemaesseotna bwa

 

(珊妮)也許我們兩人都這樣

    花了很長時間尋覓對方,徘迴不前

 

[Sooyoung] gyeote itneun juldo moreugo

Babocheoreom honja oerowohaetna bwa

 

(秀英)不知道就在彼此身邊

    還像傻瓜一樣地形單影隻

 

 

 

[*~Chorus~*]

(副歌)

 

[All]

Jom deo gakkai waseo nareur kkog anajulae

Geudaer hyanghae ttwineun nae mameur jeonhagopa

 

你再靠近一點,緊緊的擁抱我

我想讓你感受到我對你跳動的心

 

[Hyoyeon] eoje kkajin jar molatdeon geudae malgeun nunbici

Hayan nuncheoreom pogeunhage neukkyeojyeo

 

(孝淵)直到昨天都還不知道

    你明亮的眼神

 

[All]haru handar jinago ilnyeon inyeon jinamyeon

Seoro sinbigameun eopseojilji molado

 

一天一個月過去了,一年兩年過去了

不管神秘感是否消失

 

[Yoona] waenji geuttaejjeumen dulman a neun sesangi

Saenggir geotman gateun i gibun

 

(潤娥)但是那時就有在全世界中

    只有我們兩個人的氣氛

 

 

 

 

 

[Taeyeon] hayahge byeonhan georireur bwayo

Soboksobog ssahyeoitneun nungire

 

(太妍)看著變得雪白的街道

    堆出一條鬆軟的雪路上

 

[Jessica] naeditgo sipeo geudae pume angyeo

Uri cheoeum bon cheotnun wi e

 

(潔西卡)我想踩上去,躲在你的懷抱

     站在我們相遇的初雪上

 

 

 

[*~Chorus~*]

(副歌)

 

[Yuri] jom deo gakkai waseo, nareur kkog anajulae

Naega jigeum hagopeun mar i isseo

 

(俞利)你再靠近一點,緊緊抱住我

    我現在有話想對你說

 

[Sunny] cham gomawoyo imankeum, saranghaeyo imankeum

Ser su eoptneun gonggimankeum saranghae

 

(珊妮)真的很謝謝你,我真的很愛你

    像空氣般數不盡地愛你呀~

 

[All]haru handar jinago ilnyeon inyeon jinamyeon

Seoro sinbigameun eopseojilji molado

 

一天一個月過去了,一年兩年過去了

不管神秘感是否消失

 

[Sooyoung] geureohdago haedo, geureor su isseodo

Gyesog geudaer saranghalge mideoyo

 

(秀英)如果這樣,就算是這樣

    我相信我依然愛你

 

[Tiffany] geudaeui kkaman meoriga johjiman

Geudaeui meorie nuni naerindae do

 

(蒂芬妮)你的頭髮烏黑亮麗也好

     你的頭髮蒼老斑白也罷

 

[All]

Waenji geuttaejjeumen dulman aneun sesangi

Saenggir geotman gateun i gibun

 

但是那時就是有全世界中

只有我們兩人的氣氛

 

arrow
arrow
    全站熱搜

    呆柚 發表在 痞客邦 留言(8) 人氣()